[선교칼럼] 믿음은 미래를 아는 것입니다 
[선교칼럼] 믿음은 미래를 아는 것입니다 
  • 나정희
  • 승인 2022.05.28 2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적으로 깨어 있어야 합니다./
주님의 시선을 의식해야 합니다/.
결단해야 합니다./

【뉴스제이】 만약에 우리가 미래를 안다면 위험을 피할 수도 있고 생명을 연장시킬 수도 있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서 A라는 백화점이 한달 후에 붕괴된다는 사실을 안다면 그곳에는 절대 가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아는 사람들에게 가지 말라고 경고를 할것입니다.(복음을 전해야 하는 이유) 그곳에 가면 안된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알면서도 그곳에 간다면 어리석은 사람이거나 정상이 아닌 사람일 것입니다.

이웃에 있는 선교사님이 우리 가족을 채플시간에 초청을 하였습니다. 찬양을 가르쳐주고 특송도 하고 아이들이 간증도 하였습니다.     ⓒ나정희

장차 미래에 예수님이 다시 오신다는 사실을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날짜와 시간을 모르니 답답합니다. 답답함을 견디지 못하고 믿음을 저버리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기다림에 스스로 지쳐서 포기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나중까지 견디는자가 복되도다"는 말씀이 힘을 잃고 있습니다. 미래를 아는 사람은 믿음을 가진 사람입니다. 믿음이 있는지 없는지 분별할 수 있는 방법은 바로 미래를 알고 반응을 하는지 안하는지를 보면 됩니다. 미래를 알고 반응을 하는 사람은 준비하는 사람입니다.

주님이 오실 그날을 위해 준비해야 할 것이 무엇이 있을까요?

영적으로 깨어 있어야 합니다. 주님의 시선을 의식해야 합니다. 결단해야 합니다.

이웃에 있는 선교사님이 우리 가족을 채플시간에 초청을 하였습니다. 찬양을 가르쳐주고 특송도 하고 아이들이 간증도 하였습니다.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아이들이 사역을 하는 모습을 보면서 선교세습을 하면 얼마나 좋을까라는 생각을 하여봅니다. 선교 세습을 잘만하면 하나님 나라 확장에 큰 역할을 합니다. 하지만 탐욕의 세습은 성전정화의 대상이 되어야 합니다.

 

나정희 선교사 (아프리카 케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보면 후회할 기사
카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