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성칼럼] 사회주의가 기독교와 반대되는 10가지 이유
[영성칼럼] 사회주의가 기독교와 반대되는 10가지 이유
  • 조셉 마테라 박사
  • 승인 2022.04.17 1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셉 마테라(Joseph Mattera) 박사는 문화에 영향을 미치는 지도자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것을 사명으로 하는 국제적으로 알려진 작가, 컨설턴트 및 신학자입니다. Resurrection Church의 초대 목사이며 미국 사도지도자 연합, 그리스도 언약 연합 등 여러 단체를 이끌고 있습니다.

【미국=뉴스제이】 칼 마르크스(Karl Marx)와 프리드리히 엥겔스(Friedrich Engels)는 1848년에 공산주의 선언(Communist Manifesto)을 저술 하면서 그것을 "과학적 사회주의"라고 부른 것과 관련시켰습니다. 20세기와 그 이후는 공산주의와 사회주의(예: 구소련, 베네수엘라, 북한, 쿠바, 소비에트 시대의 동독 등)의 당혹스러운 실패 사례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 모호한 역사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현재 "민주적 사회주의"라고 불리는 일종의 마르크스주의를 조장하는 하원의원 알렉산드리아 오카시오-코르테즈와 같은 저명한 정치 지도자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사회주의가 성경적 기독교의 교리에 반대되는 10가지 이유입니다.

1. 사회주의는 핵가족의 성경적 견해에 반대한다

마르크스주의자 들은 “핵가족은 자본주의를 위한 이데올로기적 기능을 수행한다. 가족은 소비의 단위로서 행동하고 위계질서를 수동적으로 수용하도록 가르친다. 또한 부자들이 그들의 사유 재산을 자녀들에게 물려주어 계급 불평등을 재현하는 제도이기도 하다.”

따라서 사회주의는 자녀에 대한 친권과 핵가족의 우세라는 성경적 원칙에 어긋난다(창세기 1:28-29, 잠언 22:6, 엡 5:22-6:4).

켐니츠의 칼 마르크스 기념비. 독일.
켐니츠의 칼 마르크스 기념비. 독일.

2. 사회주의자들은 교육이 전적으로 국가에 속한다고 주장한다

마르크스주의 교육은 충실한 시민을 생산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따라서 아이들이 국가에 충성하도록 프로그램하는 것은 주로 이념적 도구입니다. 공산주의와 사회주의 국가에서 교육과 교육과정은 국가에 의해 통제되며 부모의 책임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홈스쿨링 어린이와 같은 모델은 불법입니다. 이것은 부모가 자신이 선택한 방식으로 자녀를 교육할 책임이 있다는 성경적 틀과 모순됩니다( 잠언 22:6 , 신명기 6:6-9 ).

3. 사회주의자들은 국가가 최고의 충성을 받을 자격이 있다고 주장한다

구소련과 같은 공산주의 국가와 북한, 중국과 같은 현대 국가에서는 성경을 압수하고, 교회 건물을 불태우고, 전도를 불법으로 합니다. 기독교를 인본주의적 세속국가의 권위에 대항하는 종교로 보기 때문이다. 이것은 하나님의 나라를 첫째로 삼고 예수님을 유일하신 참 주로 경배하고 섬기라는 성경의 명령에 어긋납니다( 마 6:33 , 딤전 6:15 ).

4. 사회주의 자는 토지의 사유 재산을 폐지하고 토지의 모든 임대료를 공공 목적에 적용 한다고 믿습니다.

이것은 개인이 사유재산을 소유할 권리와 신자들이 하나님의 언약을 증진하기 위해 부를 창출하라는 명령에 대한 성경적 전제와 상반됩니다( 출애굽기 20:15 ; 신명기 8:18 ; 열왕기상 20:6 , 이사야서 65:21-22 ). ; 막 10:39-21 ).

5. 사회주의는 누진세를 옹호한다

사회주의 체제에서 사람들은 소득에 따라 세금을 냅니다. 이것을 누진세 구조 라고 합니다 . 영향의 예로 “ 상위 1%(AGI가 $546,434 이상인 납세자)는 2019년에 총 AGI의 20.1%를 벌었고 모든 연방 소득세의 38.8%를 납부했습니다. “상위 1%(AGI가 $546,434 이상인 납세자)는 2019년에 총 AGI의 20.1%를 벌었고 모든 연방 소득세의 38.8%를 납부했습니다. 2019년에는 상위 1%의 납세자가 하위 90%를 합친 것보다 더 많은 소득세를 납부했습니다.” 이는 소득에 상관없이 모든 사람이 동일한 비율로 납부해야 하는 "고정세"라는 성경의 원칙에 어긋납니다. (이것은 사람의 소득의 10 %를 십일조로 드리는 성경의 원칙과 유사하다( 레위기 27:30 , 잠언 3:8-10 , 마 23:23 ).)

6. 사회주의는 가족 상속권을 반대한다

현대의 마르크스주의와 사회주의적 틀에서는 유산을 자녀에게 남기는 것이 허용되지 않거나 국가가 이중 과세를 통해 가족 유산의 대부분을 몰수합니다. 이것은 자녀에게 유산을 물려준다는 성경의 원칙에 어긋납니다( 잠언 13:22 ).

부활교회(Resurrection Church) 전경 ⓒResurrection Church 홈페이지<br>
부활교회(Resurrection Church) 전경 ⓒResurrection Church 홈페이지

7. 사회주의에서 국가는 모든 의사 하려고 시도합니다.

" 사회주의 국가 에서 통신 및 운송 수단의 중앙 집중화는 국가의 손에 있습니다." 공산주의 국가에서는 사람들이 언론의 자유를 가질 수 없습니다. 위반 사항은 엄중하게 처벌될 수 있습니다(예: " 메타 소유의 Facebook 및 Twitter는 2009년부터 중국에서 차단되었습니다"). 하나님이 세상을 소유하고 계시기 때문에 그 누구도 언론의 자유, 특히 복음 선포를 제한할 권리가 없습니다( 시편 24편 , 행 1:8-9 ).

8. 사회주의에서 유토피아는 외부로부터의 혁명적 변화로부터 온다.

"맑스의 유토피아주의국가와 시민 사회 사이의 구분을 없애고 그가 생각했던 조화 속에 있다는 목표를 세웠다.” 이것은 제도적 변화가 외부에서 시작되지 않는다는 성경의 원칙에 어긋나는 것입니다. 대신 위로부터 마음에 거듭나는 것은 안에서부터 시작됩니다( 요 3:3-8 ).

9. 사회주의는 사람들을 피억압자 또는 압제자로 분류한다

마르크스주의 혁명은 소위 프롤레타리아트가 소위 부르주아지의 사회 체제를 전복하도록 부추겨 가난한 시민과 부유한 시민이 서로 대립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이것은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부자나 가난한 자나 편애하지 말라고 명하신 공의와 공평의 성경적 원칙을 위반하는 것입니다( 레위기 19:15 ).

또한 “비판 이론”이라고 불리는 현대 사회주의의 대중적인 형태는 사람들을 성적 정체성, 경제적 지위, 피부색, 민족 또는 성별에 따라 분류함으로써 성경 원칙을 위반합니다. 성경에 보면 하나님의 형상대로 지음 받은 인류는 단 한 명뿐입니다. 그리스도 안에서 인간을 가르는 모든 벽이 허물어졌습니다( 창세기 1:27 , 갈라디아서 3:28 , 엡 2:14-22 ).

10. 사회주의자들은 정부가 모든 사회복지에 책임이 있다고 믿는다

사회주의 및 공산주의 국가에서 국가는 가난한 사람들을 돌보고 공민에게 필요한 모든 재화와 서비스를 제공할 책임이 있습니다. 그들은 개념적으로 가족, 교회, 비영리 단체를 국가에 대한 경쟁으로 간주합니다. 반대로, 성경은 기독교인, 교회, 사역이 복음의 증인으로서 더 큰 세속 공동체에 은인으로 봉사하도록 훈계합니다( 눅 10:25-37 ; 갈라디아서 6:10 ; 디도서 2:14 ; 디도서 3:8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보면 후회할 기사
카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