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은혁 팬클럽, 학대피해아동 가정에 마스크 후원 ... "팬클럽 ‘OOAH! HYUK’이 4월 4일 은혁의 생일을 기념해서"
슈퍼주니어 은혁 팬클럽, 학대피해아동 가정에 마스크 후원 ... "팬클럽 ‘OOAH! HYUK’이 4월 4일 은혁의 생일을 기념해서"
  • 배하진
  • 승인 2022.04.05 0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팬클럽 ‘OOAH! HYUK’, 마스크 4천 장 후원/
홀트, ‘특별한 후원 캠페인’ 통해 응원 중/

【뉴스제이】 배하진 기자 = 홀트아동복지회(회장 이수연)는 슈퍼주니어 은혁 팬클럽 ‘OOAH! HYUK’이 4월 4일 은혁의 생일을 기념하여 학대피해아동 가정을 위한 마스크 4천 장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슈퍼주니어 은혁 팬클럽 ‘OOAH! HYUK’이 4월 4일 은혁의 생일을 기념하여 학대피해아동 가정을 위한 마스크 4천 장을 홀트아동복지회에 전달했다. 사진은 슈퍼주니어 은혁       ©홀트아동복지회 제공
슈퍼주니어 은혁 팬클럽 ‘OOAH! HYUK’이 4월 4일 은혁의 생일을 기념하여 학대피해아동 가정을 위한 마스크 4천 장을 홀트아동복지회에 전달했다. 사진은 슈퍼주니어 은혁      ©홀트아동복지회 제공

팬클럽 관계자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기부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는 가수 은혁의 팬으로서, 취약가정에 도움이 되고자 이번 후원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취지를 밝혔다.

특별히, 홀트아동복지회 ‘특별한 후원 캠페인’을 통해 응원하는 아티스트의 생일이나 첫돌, 결혼 등 나만의 기념일에 나눔을 실천할 수 있으며, 기부금은 도움이 필요한 아동과 가족을 위해 사용된다.

한편, 홀트아동복지회는 세계 유엔회원국가들이 모여 합의한 국제적인 약속, 지속가능발전목표(SDGs) 4가지를 함께 실천하고 있다.

UN은 경제, 사회, 환경 문제를 통합적으로 해결하기 위하여 2015년도에 지속가능발전목표(SDGs: Sustainable Development Goals)를 채택했다. 이를 통하여 지속가능발전의 틀 내에서 현세대와 미래세대의 삶의 잘을 높이기 위해 2030년까지 달성해야할 인류 공동의 목표를 명시하고 있다. 우리나라도 범부처간 협의와 국민참여에 기반하여 지속가능발전목표를 수립할 필요성이 제기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보면 후회할 기사
카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