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클럽, 취약계층아동 후원금 전달 ... "1년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2천여만 원 후원"
임영웅 팬클럽, 취약계층아동 후원금 전달 ... "1년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2천여만 원 후원"
  • 배성하
  • 승인 2022.02.09 0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웅시대 With Hero(서울, 경기)’ 자발적 모금/
임영웅 생일(6월 16일)을 기념하며 모금도/
사회공헌협약 맺고 회원들 자발적인 참여/

【뉴스제이】 배성하 기자 = 가수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 With Hero(서울, 경기)’가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에 7일 후원금 2천만여 원을 전달했다.

가수 임영웅       ⓒ물고기컴퍼니 제공
가수 임영웅    ⓒ물고기컴퍼니 제공

‘영웅시대 With Hero(서울, 경기)’는 경기 수원시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경기지역본부에서 취약계층아동 지원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경기지역본부 서지수 팀장, ‘영웅시대 With Hero(서울, 경기)’ 팬클럽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가수 임영웅 팬클럽은 지난해 1월,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저소득가정 아동 지원을 위한 사회공헌협약을 맺고 1년간 회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총 2,059만 100원의 후원금을 모금해 이날 전달했다.

임영웅 팬클럽의 전달식 모습.        ⓒ어린이재단
임영웅 팬클럽의 전달식 모습. ⓒ어린이재단

특히 가수 임영웅의 생일(6월 16일)을 기념하며 특별 후원금을 모금하는 등, 팬클럽 회원 모두 나눔을 위한 활동에 적극 참여해왔다.

‘영웅시대 With Hero(서울,경기)’ 관계자는 “가수 임영웅의 선한 마음처럼 팬클럽 회원들도 마음을 모아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싶었다”며 “지속되는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아이들의 삶이 조금이나마 나아지길 바란다”며 기부 소감을 밝혔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경기지역본부 김창연 본부장은 “코로나19를 비롯한 여러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나눔을 실천해주는 분들이 있어서 감사하다”며 “모두가 힘든 상황이지만 지금처럼 아이들을 향한 따뜻한 마음을 함께 나누고 이겨내고자 하는 분들이 계시기에 극복해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보면 후회할 기사
카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