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톡플랫폼-한국황금풀빅산, 복지TV에 마스크 20만 장 기부 ... “지톡플랫폼 신명석 장로와 신현옥 목사 남매의 복지사역 화제”
지톡플랫폼-한국황금풀빅산, 복지TV에 마스크 20만 장 기부 ... “지톡플랫폼 신명석 장로와 신현옥 목사 남매의 복지사역 화제”
  • 나관호 발행인
  • 승인 2022.01.27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황금풀빅산-지톡플랫폼 따뜻한 기부/
장애인, 취약계층 등 전달 예정/
“따뜻한 나눔에 동참하게 돼 기뻐”/
신명석 장로, 신현옥 목사 오빠로 알려져/

【뉴스제이】 나눔문화 확산을 향한 따뜻한 마음이 릴레이로 이어지고 있다. 지난 20일 WBC복지TV(이하 복지TV)는 한국황금풀빅산 그룹과 지톡플랫폼(지톡/G-Talk)으로부터 의료용 마스크 총 20만 장을 전달받았다.

이날 복지TV 공개홀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복지TV 최규옥 회장, 한국황금풀빅산 그룹 고성보 대표, 지톡(G-Talk) 신명석 대표 등이 참석했다.

전달식에는 복지TV 최규옥 회장, 한국황금풀빅산 그룹 고성보 대표, 지톡(G-Talk) 신명석 대표 등이 참석했다.    

한국황금풀빅산 그룹은 신뢰경영, 정도경영, 상생경영을 모토로 에너지 자원개발, 융복합신기술 사업을 토대로 국민건강 증진에 기여하고 있다.

함께 기부에 동참한 지톡플랫폼은 세계 다국적 사람들과의 단톡방에서 문자 소통 시 자동으로 번역돼 상대방이 자동으로 읽기 쓰기가 가능한 특허를 가진 메신저다. 세계인을 하나로 연결하는데 필요한 언어장벽을 해소할 새로운 글로벌 메신저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날 전달된 마스크는 장애인과 취약계층에게 지원,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마중물로 사용될 예정이다.

한국황금풀빅산 그룹 고성보 대표는 “취약계층을 위해 앞장서고 있는 복지TV의 행보에 동참하게 돼 기쁘다. 앞으로도 이웃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에 동참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펼치겠다.”고 전했다.

지톡플랫폼 신명석 대표는 “코로나19로 특히나 어려운 시기에, 장애인 등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복지 향상을 위해 앞장서고 있는 복지TV의 적극적인 활동에 감사함을 느껴왔다. 이러한 활동에 동참하는 취지에서 마스크를 기증하게 됐다.”고 취지를 밝혔다. 

복지TV 최규옥 회장은 “나눔문화 정착에 나선 두 기업의 기부에 감사함을 전한다. 따뜻한 마음이 우리 이웃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신현옥 목사와 오빠 신명석 장로
신현옥 목사와 오빠 신명석 장로

한편, 지톡플랫폼 신명석 대표는 장로이며 시온세계선교교회 신현옥 목사의 오빠이기도 하다. 그래서 더더욱 두 남매의 기부활동과 복지 사역이 한국교회 안에 화제가 되고 있다. 신 장로의 마스크 기부와 신 목사의 마스크 후원 활동이 코로나로 어려운 취약계층과 장애인들에게 큰 위로를 주고 있다.

신명식 장로와 신현옥 목사 남매의 헌신으로 인해 한국교회 안에 남매들의 사역이 주목(?) 받기 시작했다. 대표적으로 거룩한빛광성교회 은퇴목사 정성진 목사와 누이 목사의 동역 그리고 전 농림부장관을 지낸 김영진 장로의 4남매 장로 사역 등이다. (참고기사[화제] 선친 신앙유산 이어받은 자랑스러운 4남매 ... 김영진 장로, 3명의 동생들과 기장총회 대의원으로 참석” )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보면 후회할 기사
카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