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주님의공동체교회 홍종남 목사 소천 ... 제자 삼는 사역으로 목회 중이었다.  
미국 주님의공동체교회 홍종남 목사 소천 ... 제자 삼는 사역으로 목회 중이었다.  
  • 박유인
  • 승인 2021.12.08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프리카 우간다 선교사로 헌신/
12월 7일 아침 6시 30분 천국입성/
홍종남 목사

【뉴스제이】 박유인 기자 = 아프리카 우간다 선교사로 사역 후, 미국 애틀란타에서 목회를 시작했던 주님의공동체교회 홍종남 목사가 현지시간 12월 7일 아침 6시 30분, 이 땅의 수고와 사역을 마치고 평안한 모습으로 예수님의 품안에 안겼다.

병원에 입원 중이던 홍 목사는 제자 삼는 사역을 통해 미국 애틀란타에서 목회를 이어오고 있던 중이었다. 아프리카 선교 사역 동역자이며 친구인 탄자니아 최재명 선교사가 홍종남 목사의 소천 소식을 전해왔다.

홓 목사는 1980년대 후반~1990년대 초반에 제자선교회 서울 지부에서 제자양육을 받고 아프리카 우간다 선교사로 헌신했다, 

유가족 여러분과 주님의공동체교회 성도들을 한국교회와 제자선교회 공동체 가족들의 마음담아 위로를 전합니다.

“나는 선한 싸움을 싸우고 나의 달려갈 길을ㅅ 마치고 믿음을 지켰으니 이제 후로는 나를 위하여 의의 면류관이 예비되었으므로 주 곧 의로우신 재판장이 그 날에 내게 주실 것이며 내게만 아니라 주의 나타나심을 사모하는 모든 자에게도니라” (디모데후서 4:7-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보면 후회할 기사
카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