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칼럼] 광야가 아름다운 이유 ... 케냐 카지아도 마사이족 정탐
[선교칼럼] 광야가 아름다운 이유 ... 케냐 카지아도 마사이족 정탐
  • 나정희 선교사
  • 승인 2021.12.01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냐 나보이쇼 지역 중심 선교 예정/

【뉴스제이】 드넓은 광야를 보면 가슴이 탁 트이는 느낌을 받습니다. 그런데 그러한 광야를 걸어가라고 하면 얼마나 힘들고 고단할까요?

광야의 중간에 잘 닦인 도로를 차를 타고 시원하게 달리면서 바라보는 광야는 너무나도 아름다웠습니다. 그리고 생각해 보았습니다. “왜 광야가 아름다울까?”

정답은 바로 길이 있기 때문이었습니다. 길은 목적지를 향해 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길이 없다면 방향을 알 수가 없고 목적지를 가는데 어려움이 많이 있습니다.

인생도 광야라고 합니다. 인생에 길이 없으면 인생이 고단하고 소망이 없습니다. 우리 인생의 길은 바로 예수 그리스도입니다. 예수님의 길이 시원하게 인생 가운데 놓여있으면 목적과 방향을 가진 아름다운 인생을 살 수가 있습니다.

복음은 바로 길이 없는 인생들에게 길을 닦아주고 생명선을 놓아주는 가장 귀한 것입니다. 그래서 복음을 들고 가는 발걸음이 아름다운 것입니다. 광야와 같은 인생가운데 예수님의 길이 견고하게 세워져 있기를 소망합니다. 그리고 예수님의 길을 영혼들 에게 놓아주길 간절히 소망 합니다. 이러한 묵상을 하고 바라보는 광야는 기쁨과 복음에 대한 갈망과 도전을 주었습니다.

나정희 선교사(케냐 선교사)

[선교편지] 샬롬! 주의 이름으로 평강을 전합니다. 저희 가족도 은혜가운데 평안하고 새로운 사역지를 놓고 간절히 기도하고 있습니다. 저는 사역할 지역에 정탐을 왔습니다. 케냐 카지아도라는 지역으로 마사이 들이 살고 있는 지역입니다. 마사이들이 80만명인데 이 지역에 20만명이상이 살고 있다고 합니다. 

저는 나보이쇼라는 지역을 중심으로 선교를 하려고 합니다. 나보이쇼 지역은 복음이 필요한 지역으로 산과 계곡을 넘어서 들어가는 오지입니다. 이곳은 물과 전기도 없는 오지마을입니다. 이곳은 교회사역, 학교교육을 통한 복음사역, 구제를 통한 복음사역, 지역개발 사역이 필요합니다. 또한 목회자 재교육이 필요하고 다음세대를 위한 사역도 절실하고 오지에 있는 사람들을 위한 마사이 복음 방송도 필요합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바로 하나님과의 아름다운 관계를 가지는 믿음의 삶인 것 같습니다.  믿음의 삶을 통하여 사람들의 마음을 하나님께로 인도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하나님만 바라보고 광야 같은 이곳에서 오직 복음으로 나아가려고 합니다.믿음으로 다시 새롭게 선교 2기 개척 사역을 시작합니다. 함께 해 주세요.

기도제목을 나누겠습니다.
1. 새로운 사역지 개척과 정착을 잘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2. 복음을 잘 증거 할 수 있도록 준비된 현지인도 잘 만나고 또한 믿음의 제자도 잘 양육 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3. 이곳은 주거할 집을 구하기가 어려운 환경입니다. 그래서 선교의 기지가 될 미션 하우스가 필요합니다. 
4. 선교의 발이 되는 험한 지형을 달릴 수 있는 차량도 필요합니다. 선교의 기지로 사용될 미션하우스와 선교의 발을 위해 기도와 사랑과 정성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동참 시에는 꼭 ‘케냐선교’라고 쓰시고 연락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동참 구좌:  국민은행 476501-04-022231 나정희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보면 후회할 기사
카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