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전도단 화요모임, 크리스마스 앨범 발매 ... “캐럴과 워십의 크리스마스 버전, 화요모임 자작곡이 수록”
예수전도단 화요모임, 크리스마스 앨범 발매 ... “캐럴과 워십의 크리스마스 버전, 화요모임 자작곡이 수록”
  • 배하진
  • 승인 2021.11.10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수전도단 화요모임의 세 번째 정규 앨범/
염민규, 김광덕, 이지영, 박건우 워십리더/

【뉴스제이】 배하진 기자 = 예수전도단 화요찬양모임이 첫 번째 ‘크리스마스 정규 앨범’을 9일 낮 12시 발매했다.

이번 앨범은 ‘처음과 나중’(2017), ‘만유의 주재’(2019)‘에 이은 예수전도단 화요모임의 세 번째 정규 앨범으로, 잘 알려진 캐럴과 워십의 크리스마스 버전, 그리고 화요모임의 자작곡이 수록됐다.

앨범은 INTRO로 시작해 ‘임마누엘’, ‘베들레헴 밝은 별’, ‘저 들 밖에 한밤중에 THE FIRST NOEL’, ‘예수 안에 소망 있네 IN CHRIST ALONE’, ‘크리스마스 할렐루야’, ‘그 이름(Christmas Ver.) YOUR NAME’ ,‘오랫동안’, ‘한 아기의 울음소리’, ‘거룩한 밤 O HOLY NIGHT’, ‘베들레헴 밝은 별 Acoustic ver.’ 총 11개 트랙이 수록됐으며 염민규, 김광덕, 이지영, 박건우가 워십 리더로 참여했다.

예수전도단은 “저와 우리는 무엇을 드리며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스스로에게 던진 질문에 마음을 담은 답으로 크리스마스 앨범을 제작했다”며 “이것은 우리가 예수님을 사랑하기 때문에 한 일”이라고 했다.

이어 “이 날은 일 년에 단 하루지만, 매일 우리의 마음 속에서 태어나시는 예수님으로 인해 날마다 새로운 시작을 한다”며 “예수님은 바로 오늘, 소망이 없고 기쁨이 바닥난 것만 같은 때에도 우리 안에서 ‘성탄(Christmas)’ 하신다”고 고백했다.

끝으로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을 축하하며 이 기쁜 소식을 여러분들과 함께 나누고 싶다”며 “크리스마스에 우리의 첫 번째 관심이 오직 예수님이 되기를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메리크리스마스!”라고 인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보면 후회할 기사
카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