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컴패션, 션·이영표와 함께 기부 마라톤 개최
한국컴패션, 션·이영표와 함께 기부 마라톤 개최
  • 배성하
  • 승인 2021.09.30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 컴패션 버츄얼 런 ‘라이프 이즈 컬러풀’/
3~21km 러닝코스…결연·일시모금 등 참여/
조원희, 박지혜, 장호준 등도 함께할 예정/

【뉴스제이】 배성하 기자 = 국제어린이양육기구 ‘한국컴패션’(대표 서정인)은 다음달 23~31일 ‘션, 이영표와 함께하는 2021 컴패션 버츄얼 런 ‘라이프 이즈 컬러풀’(LIFE IS COLORFUL)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컴패션 버츄얼 런은 가난으로 고통 받는 전세계 어린이를 돕는 기부 마라톤이다.

한국컴패션 홍보대사인 가수 션과 이영표(강원FC 대표이사)가 참여한다. 조원희 전 축구 국가대표와 아나운서 박지혜, 장호준 전 육상 국가대표 등도 함께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한국컴패션 홍보대사인 가수 션과 이영표(강원FC 대표이사)가 참여한다. 조원희 전 축구 국가대표와 아나운서 박지혜, 장호준 전 육상 국가대표 등도 함께할 예정이다.

삭스업, 아로마티카, 에이치유지, 노스페이스, 에이치알엠, 농심, 가민코리아, 써클인 등 기업들도 참여한다.

참가 신청은 다음달 15일까지 한국컴패션 홈페이지에서 받는다. 참가자는 3km, 5km, 10km, 15km, 21km 등 5개 러닝 코스 중 하나를 선택해 원하는 시간과 장소를 정해 달리고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지정된 해시태그(lifeiscolorful 라이프이즈컬러풀, 컴패션 등)을 달아 인증하면 된다.

참가 시 기부 유형은 1대 1 결연(매월 4만5000원)과 일시 모금(5만원) 중 선택할 수 있다. 1대 1 어린이 결연 후원을 신청한 스페셜 러너 선착순 100명)의 후원금은 전세계 컴패션 어린이들의 양육비용으로 사용된다.

컴패션은 참가자 전원에게 본인이 선택한 색상의 삭스업 코어크루삭스, 완주메달, 배번호를 제공한다. 

일시 모금에 함께한 컬러풀 러너(1400명) 참가비 7000만 원은 '콜롬비아컴패션' 어린이센터의 컴퓨터 교실 설립을 위해 쓰인다. 컴패션은 13개 어린이센터에서 양육 받는 4400여명의 어린이가 컴퓨터 활용 교육을 받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참가자는 본인이 생각하는 후원의 의미를 담아 ‘함께 아파하는 마음(블루)’, ‘사랑(핑크)’, ‘기쁨(네온)’, ‘희망(민트)’, ‘존귀함(화이트)’ 등 5개의 주제에 맞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컴패션은 참가자 전원에게 본인이 선택한 색상의 삭스업 코어크루삭스, 완주메달, 배번호를 제공한다. 아로마티카 샴푸·컨디셔너 세트, 한끼대용 잔소리, 나윤 KF94 마스크 등 기념품도 증정한다.

서정인 목사(한국컴패션 대표)는 “각자의 자리에서 가난 속 어린이들을 위해 함께 달려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한다”고 말했다. 본지 뉴스제이 대표인 나관호 목사도 함께 참여해 기쁨을 함께 나눈다. 

한편, 컴패션은 전세계 25개국의 가난으로 고통받는 어린이들을 성인이 될 때까지 전인적으로 양육하는 국제어린이양육기구다. 한국컴패션은 2003년 설립돼 약 12만명의 전 세계 어린이들을 후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보면 후회할 기사
카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