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와이 현역 입대, 해군교육사령부 입소 … “힘든 시기 끝나 모든 분들에게 행복 찾아오길”
비와이 현역 입대, 해군교육사령부 입소 … “힘든 시기 끝나 모든 분들에게 행복 찾아오길”
  • 배성하
  • 승인 2021.08.29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4년 싱글 앨범 [Waltz(왈츠)]로 데뷔/
2015년 EP [Time Travel] 대중들에게 호평/
Mnet ‘쇼미더머니5’에 참가하여 우승/

【뉴스제이】 배성하 기자 = 힙합 아티스트이자 ‘데자부그룹’의 수장 ‘비와이’(BewhY)가 현역으로 입대했다. 비와이(본명 이병윤)는 크리스천으로서 대중가요계에서 활동하며 대중들에게 공개적으로 하나님 앞에서의 진실한 신앙을 고백하는 삶을 살고 있다.  

비와이는 소속사 ‘데자부그룹’을 통해 지난 7월 14일 입대 소식을 알리며 팬들에게 인사를 했다. 
“다사다난한 요즘 많은 분들께서 많이 지치시는 때입니다. 군복무를 하는 중 힘든 시기가 끝나 모든 분들에게 축제 같은 행복한 시간들이 찾아오기를 바랍니다.” 

비와이가 실시간 방송을 통해 삭발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비와이 공식 인스타그램
비와이가 실시간 방송을 통해 삭발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비와이 공식 인스타그램

소속사에 따르면 비와이는 지난 23일 코로나19로 인해 조용히 입대했다. 그는 진해 해군교육사령부에 입소해 5주간의 군사훈련 후, ‘의무해양경찰’로 1년 8개월간 국방의 의무를 다한다.

그는 입대 하루 전인 지난 22일 자신의 SNS의 라이브방송에서 이발을 하는 모습을 생중계하기도 했다. 같은 회사 식구인 쿤디판다, 손심바, 비앙, 으네, 최엘비등 동료 연예인들의 응원행렬이 이어져 눈길을 끌었다.

비와이는 Mnet ‘쇼미더머니5’에 참가하여 우승하며 대중적인 인기를 끌었다. 비와이는 2014년 싱글 앨범 [Waltz(왈츠)]로 데뷔, 2015년 EP [Time Travel]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알렸다. 

지난 달 30일에 정규 2집 [The Movie Star] 발표 이후 2년 만에 공개되는 첫 EP [032 Funk]를 예고하며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032 Funk]에는 총 6곡이 수록됐다. 도끼(Dok2), 으네(UNE), 다이나믹 듀오(Dynamic Duo), 송민호(MINO)가 피처링 게스트로 참여했다. 그리고 데자부그룹의 새로운 아티스트 ‘UNE(으네)’와 ‘CHOILB(최엘비)’의 영입소식을 알렸다.

 

배성하 국장 ( 뉴스제이 '총괄이사' 국장 / 에프원시큐리티 경영총괄 이사 / 말씀치유회복사역원 부원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보면 후회할 기사
카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