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나눔 운동에 모두 함께해요”...5인조 걸그룹 '마카마카' 홍보대사 위촉식
“생명나눔 운동에 모두 함께해요”...5인조 걸그룹 '마카마카' 홍보대사 위촉식
  • 배성하
  • 승인 2021.03.27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 홍보대사/
멤버 전원이 장기기증 희망등록/

【뉴스제이】 배성하 기자 = (재)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이사장 박진탁/이하 본부)는 3월 9일(화) 오전 11시 서대문구 충정로에 위치한 본부 사무실에서 5인조 신인 걸그룹 ‘마카마카’의 흥보 대사 위촉식을 가졌다.

이날 위촉식 행사에는 코로나19 개인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마카마카’(희수, 은비, 채원, 다슬, 디아) 및 소속사인 볼루문엔터테인먼트 관계자와 본부의 박진탁 이사장이 참석했다.

‘마카마카’는 생명을 존중하고 희망을 전하는 음악인이 되고 싶은 바람으로 지난해 11월 자발적으로 장기기증 희망등록에 동참했다.     (사진제공: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

‘마카마카’는 생명을 존중하고 희망을 전하는 음악인이 되고 싶은 바람으로 지난해 11월 자발적으로 장기기증 희망등록에 동참했다. 이후 SNS에 멤버 전원이 장기기증 희망등록증을 들고 촬영한 인증샷을 남기며 생명 나눔 실천에 대한 목소리를 높였다. 이를 본 팬들은 ‘마카마카 멋지다’,착하다’ 라고 댓글을 남기며 칭찬과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장기기증뿐 본부의 흥보대사로 위촉된 ‘마카마카’ 리더 희수는 “장기기증을 기다리는 분들께 용기와 희망을 드리고 싶어 서약에 참여하게 됐다.”라며 “홍보대사로서 생명나눔운동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나아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따뜻한 선행도 꾸준히 이어 나가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또한 은비는 “코로나19로 인해 전 국민이 건강을 걱정하는 요즘 생명의 소중함을 더 절실하게 느끼게 됐다.”라며 “장기부전으로 인해 고통받는 환자들이 하루 라도 빨리 새 생명을 선물 받을 수 있도록 열심히 돕겠다.”라고소감을 전했다.

2020년 8월 싱글앨범 ‘버닝파워’ 로 데뷔한 ‘마카마카’는 음악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으며, 지난 2월에는 군인공제회 C&C, '나라사랑' 흥보대사로도 위촉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보면 후회할 기사
카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