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둘람아카데미 통일선교사 수료식 ... "북한선교를 위해 쓰임 받게 하소서!"
아둘람아카데미 통일선교사 수료식 ... "북한선교를 위해 쓰임 받게 하소서!"
  • 조광빈
  • 승인 2020.12.18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년 동안 소정의 과정 진행/
성경과 영성, 전도 훈련 중심 훈련/

【뉴스제이】 ‘아둘람아카데미’ 통일선교사 수료식이 지난 1년 동안 소정의 과정을 거쳐 17일 수료식을 진행했다. ‘아둘람아카데미’의 강사진들도 믿음과 능력으로 가득한 분들이 동참해 주셨다.

‘아둘람아카데미’에는 믿음 충만한 강사들이 참여해 주셨다. 지난 17일 통일선교사 수료식이 진행됐다. Ⓒ조광빈

GFC 선교회 대표 송요섭 목사님, 한선교담당 권바나바 목사님, 영성사역담당 김현배목사님, 에베소서로 통한 교회론을 강의하신 장충길 목사님이 수고해 주셨다.

그리고 미술치료 및 발마시지 전도를 강의하신 김용식목사님, 성경스토링 담당 박빌립 목사님, 로마서와 요한계시록 강의하신 김시환 목사님, 성경통독 인도하신 한기태 목사님 등이 기도를 무장하시고 강의해 해주셨다. 모든 분들에게 진심 담아 감사드린다.

‘아둘람아카데미’ 통일선교사 수료식이 지난 1년 동안 소정의 과정을 거쳐 17일 수료식을 진행했다. Ⓒ조광빈
▲‘아둘람아카데미’ 훈련생들 중에는 북한에서 자유를 찾아 탈북한 새터민들도 참여 했다. Ⓒ조광빈

특히, 아둘람아카데미 훈련생들을 섬겨주신 이경숙 간사님에게 감사를 드린다. 또한 ‘아둘람아카데미’ 훈련생들 중에는 북한에서 자유를 찾아 탈북한 새터민 70세의 허갈렙 선교사님과 북한보위부 대좌출신 이기평 선생님, 신의주가 고향인 모녀 양재월 자매님과 딸 양예은 자매님, 훈련생 팀장인 이재욱 형제님과 그의 약혼자 김은혜 자매님, 그리고 세상 때가 전혀 묻지 않은  유은혜 전도사님 등 모든 수료생들에게 고마운 마음 전한다.

이들의 통일선교사 수료식을 바라보면서 주님께서 “보라 내가 너희를 보냄은 양을 이리 가운데 보냄과 같도다 그러므로 너희는 뱀 같이 지혜롭고 비둘기 같이 순결하라”(마 10:16)고 말씀하신 거룩한 권면이 생각났다. 그리고 마음으로 기도했다. "북한선교를 위해 쓰임 받을 귀한 일꾼들과 함께해 주소서 히소서. 아멘!"

조광빈 목사 (아둘람아카데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보면 후회할 기사
카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