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관호 목사의 '행복발전소'
나관호 목사의 '행복발전소'
  • 나관호 목사
  • 승인 2020.12.13 0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제이】 뉴스제이 발행인 나관호 목사는 고등학교 3학년 때 '폐결핵 3기'의 죽음 앞에서 '하나님의 말씀'을 외쳐 고백하고, '질병을 이기고 살아난다'는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생각을 '믿음과 연결시켜', 하나님의 은혜 아래 살아났습니다. 그후, 사명을 가진 '오직믿음 사역자'로 성경을 바탕으로 한 '믿음의 글'로 세상을 향해 '예수 사랑', '십자가 예수'를 외치는 '기독교변증가'이며, '따뜻한 글'로 세상을 아름답고, 행복한 에너지로 가득 채우는 '행복발전소 목사'로서 교회와 사람들을 섬기고 있습니다.
나관호 교수목사(뉴스제이 발행인)

 

《26》 [행복칼럼] 한땀한땀, 정진, 연습 등 단어가 준 '깨달음의 행복' ... "장인정신 예술인과 , 목인정신 예수인으로 살아가길 결단"

《25》 [나관호목사 칼럼] 문화전쟁 서막을 연, 승훈·승국·승윤·승주 4형제 응원 ... “이재철 목사님! 고맙습니다”

《24》 [행복칼럼] 딸 아이의 '의사실습'이 준 행복 ... "딸들의 ‘사람사랑 마음’이 예쁘고 행복합니다"

《23》 [행복칼럼] “메리 크리스마스!” 고백의 행복 ... “예수님 탄생을 기쁘게 경배합니다”

《22》 [나관호목사 칼럼]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이 준 ‘통쾌함’ ... "드라마 밑그림, ‘영적 전쟁’ 승리 이야기다."

《21》 [행복칼럼] 인도에서 온 응원 사진에 “감동”

《20》 [행복칼럼] 찬송가 1장부터 645장까지 연속듣기 행복

《19》 [행복칼럼] 십자가가 나를 항상 행복하게 합니다

《18》 [행복칼럼] 의사가 되기로 결정한 딸 아이가 준 행복

《17》 [행복칼럼] 우리 가정의 ‘사과 데이(day)’가 준 행복

《16》 [나관호목사 칼럼] 유튜브, ‘휴거 중계’하는 것은 아닐까? ... “유튜브 안에서, 세계인은 하나, ‘LIVE’ 세계방송은 일상”

《15》 [나관호목사 칼럼] "나는 ‘그냥’ 사람이 좋습니다"... 8남매 쌀집 봉순이네로 새벽 4시 출근(?)

《14》 [나관호목사 칼럼] 배우 이하늬 '신앙으로 다시보기’ ... “아브라함과 노아처럼, 저도 어디를 가든 '예배 자리' 찾는 것이 꿈입니다”

《13》 [나관호목사 칼럼] “반갑다. 친구야! 반갑구만 반가워요” ... 친구모임이 "아버지와 영화배우 김진규 아저씨를 불러내다”

《12》 [나관호목사 칼럼] 美 최고층 빌딩에 담긴 ‘미국정신’... “엠파이어스테이트 102층, 美 도착 청교도 102명 기억하며..."

《11》 [행복칼럼] 새로운 ‘영적 눈’ 뜨게한 딸의 말 한마디

《10》 [행복칼럼] 말을 참아 ‘소금 맛’을 낸 행복

《9》 [행복칼럼] 나라위해 기도한 ‘뜨거운 행복’

《8》 [행복칼럼] 내가 만든 ‘십자가’가 준 ‘행복 마음’

《7》 [행복칼럼] 딸의 암환자 돕기 '자전거 70일 여정' 응원

《6》 [나관호목사 칼럼] “하나님 감사합니다”를 고백해야 하는 이유

《5》 [생각칼럼] 운명을 바꾼 '4개의 사과

《4》 [행복칼럼] ‘청바지 선물’과 ‘영적 선물’ 받은 행복

《3》 [사는이야기] 입양 강아지 깐지와 대박이 스킨십 요구 “사랑해 주세요”

《2》 [생각칼럼] 마음은 모든 삶의 결과를 만든다

《1》 [한줄 생각] 긍정노래가 밝은 삶을 만든다

▲ 미국 YWAM에서 공부하고 훈련받은 인도 청년 JJ가 사진으로 감사인사를 전해줘 감동했다.    Ⓒ 뉴스제이  
▲ 쪽방촌에 사시는 어르신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 뉴스제이  
▲ 나를 위해 중보기도하고 있는 인도의 동역자 목사들이 행복을 주고 있다.   Ⓒ 뉴스제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보면 후회할 기사
카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