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국가조찬기도회’ 11대 회장 이봉관 장로 취임 ... 김영진 초대회장, "주님의 축복, 복음사역 삼으니 마음이 든든합니다." 격려사 박수갈채
‘대한민국 국가조찬기도회’ 11대 회장 이봉관 장로 취임 ... 김영진 초대회장, "주님의 축복, 복음사역 삼으니 마음이 든든합니다." 격려사 박수갈채
  • 배성하
  • 승인 2020.11.25 2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장 이·취임 감사예배 드려
11대 회장 이봉관 장로 취임/
김삼환 원로목사 말씀 전해/
김영진 초대회장, 격려사 전해/

【뉴스제이】 배성하 기자 = '(사)대한민국 국가조찬기도회, 회장 이·취임 감사예배’가 11월 24일 오전 11시에 여의도 CCMM빌딩 컨벤션홀에서 열렸다. 이봉관 장로(서희건설 회장)가 제11대 회장에 취임했으며, 김삼환 목사(명성교회 원로)는 여호수아 14장 6-15절을 본문으로 “반듯한 사람”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김 목사는 “기독교 지도자의 힘은 기도 속에 있다. 모세 같은 노인도 기도의 힘으로 이스라엘을 이끌어갈 수 있었다.”며, “끊임없이 기도할 때 우리나라와 한국교회에 하나님의 선물이 넘쳐날 것”이라고 강조했다.

▲ 말씀을 전하는 김삼환 목사     ©뉴스제이
▲ 말씀을 전하는 김삼환 목사 ©뉴스제이

설교 후, 제10대 회장 두상달 장로의 이임사와 제11대 회장의 취임사가 진행되었다. 신임회장 이봉관 장로는 취임사를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이지만 그동안 받은 축복을 한국교회와 복음을 위해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지난 2003년 3월 사단법인 대한민국 국가조찬기도회로 법인화를 하면서 초대회장을 맡았던 김영진 장로(전 농림부장관)는 한국교계-국회평신도5단체협의회 상임회장 이름으로 이봉관 장로에게 축하패를 전달했다.

한국교계-국회평신도5단체협의회에는 국회조찬기도회(회장 김진표 장로), (사)대한민국 국가조찬기도회(회장 이봉관장로), 한일기독의원연맹(공동회장 황우여 장로), 세계성시화운동본부(총재 전용태장로), 세계한인교류협력기구(공동회장 김희선장로) 등이 참여하고 있다.

▲ 사단법인 대한민국 국가조찬기도회 제11대 회장 이봉관 장로(서희건설 회장) 이·취임 감사예배에서 이봉관 회장에게 축하패를 전달한 '한국교계-국회평신도5단체협의회' 상임회장 김영진 전 농림부장관(왼쪽) ©뉴스제이

국회조찬기도회 회장 김진표 장로와 김영진 장로((사)대한민국 국가조찬기도회 명예회장)의 격려사, 김순영 교수(한세대)의 특송, (사)대한민국 국가조찬기도회 부회장 서광수 장로의 합심기도 인도, 최낙중 목사(해오름교회 원로, 서울성시화운동본부 대표회장)의 축도로 마쳤다.

김영진 초대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이봉관 신임회장은 그동안 주님의 축복으로 받은 건축사업을 이제는 복음을 전파하는 선교사역으로 삼고 주님의 일에 적극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하여 마음이 든든하다."고 격려했다.

이어, 정세균 국무총리가 축하 영상메시지를 전했으며, 예장합동 총회장 소강석 목사와 예장통합 총회장 신정호 목사가 축사를 전했다.

이날 기도회에는 김진표 장로를 비롯해 김회재 의원(더불어민주당), 서정숙 의원(국민의힘), 송석준 의원(국민의힘), 김태호 의원(무소속)이 참석했으며, 여러 교계 지도자들과 (사)대한민국 국가조찬기도회 이사 등 90여 명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보면 후회할 기사
카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