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와이, 결혼발표 손편지 ‘화제’ … #구약신약아래백년가약, 해시태그
비와이, 결혼발표 손편지 ‘화제’ … #구약신약아래백년가약, 해시태그
  • 배성하
  • 승인 2020.11.06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도서 4:12, 마태복음 19:4~6 /
하나님에게 받은 가장 큰 축복 /
축복해 준 모든 분에게 감사 /
#구약신약아래백년가약, 해시태그/

【뉴스제이】 배성하 기자 = 비와이(본명 이병윤)가 지난 10월 31일 결혼한 후 “Neo Life Team in God”라는 문구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식 사진을 공개했다. 비와이는 “내 인생에서 가장 떨리고 설렘 가득한 날이었다. 너무 행복하다. 축하해주고 축복해 준 모든 분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비와이는 “내 인생에서 가장 떨리고 설렘 가득한 날이었다. 너무 행복하다. 축하해주고 축복해 준 모든 분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비와이 공식 인스타그램

또 ”한 사람이면 패하겠거니와 두 사람이면 맞설 수 있나니 세겹줄은 쉽게 끊어지지 아니하느니라”(전도서 4:12) 말씀과 “예수께서 대답하여 이르시되 사람을 지으신 이가 본래 그들을 남자와 여자로 지으시고 말씀하시기를 그러므로 사람이 그 부모를 떠나서 아내에게 합하여 그 둘이 한 몸이 될지니라 하신 것을 읽지 못하였느냐 그런즉 이제 둘이 아니요 한 몸이니 그러므로 하나님이 짝지어 주신 것을 사람이 나누지 못할지니라 하시니”(마태복음 19:4~6)라는 말씀도 덧붙였다.

그런데 비와이가 결혼 발표 당시 결혼에 대한 축복과 감사가 담긴 손편지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인스타그램에서 19만개가 넘는 ‘좋아요’가 선택됐다.  

결혼 발표 당시 비와이는 인스타그램에 ‘#구약신약아래백년가약’이라는 헤시태그를 제목으로 “오늘 여러분에게 제 인생에서 하나님에게 받은 가장 큰 축복을 알리고 싶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라는 손편지를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비와이가 결혼 발표 당시 결혼에 대한 축복과 감사가 담긴 손편지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인스타그램에서 19만개가 넘는 ‘좋아요’가 선택됐다. ⓒ비와이 공식 인스타그램

“저는 너무나 감사하게도 평생을 믿고 의지할 수 있는 인생의 동반자를 20살 무렵에 만나 8년의 교제 끝에 하나님의 가정을 꾸리고 싶어 군 입대 전 사랑의 결실을 맺으려고 합니다.”라고 밝혔다.

특히, 신부에 대해 “열애 8년 동안 저의 반려자는 저와 교제한다는 이유로 SNS계정을 2차례 정도 탈퇴할 만큼 많은 악플과 비난으로 인해 고생이 정말 많았습니다”며 “비공개로 결혼을 올리니 앞날을 축복해 주세요”라는 당부도 잊지 않았다. 

한편, 비와이는 2016년 케이블 음악채널 Mnet ‘쇼미더머니’ 시즌5에서 우승하며 이름을 알린 후, 지난해 11월 힙합레이블 데자부그룹을 론칭, 지난 6월 래퍼 심바자와디와 듀엣 앨범 ‘네오 크리스천(Neo Christian)’을 발표했다.

비와이는 지난 2017년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등에 출연해 미술 선생님인 여자친구와 결혼을 생각하고 있다고 밝혀왔으며, 8년 연애 끝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보면 후회할 기사
카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