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순복음중동교회] 뉴스제이 창간 2주년을 축복합니다 -김경문 목사 ... “회개의 자리 만드는 거룩한 ‘신문교회’가 되길 기도합니다.”
[여의도순복음중동교회] 뉴스제이 창간 2주년을 축복합니다 -김경문 목사 ... “회개의 자리 만드는 거룩한 ‘신문교회’가 되길 기도합니다.”
  • 뉴스제이
  • 승인 2020.09.08 0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십자가 복음으로 선을 만드는 신문/
회개자리 만드는 거룩한 ‘신문교회’/
한국교회의 '거룩 신호등' 되길.../

【뉴스제이】 한국교회 깃발 '뉴스제이'의 창간 2주년을 예수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뉴스제이'가 십자가 복음으로 악을 선으로 바꾸고, 회개의 자리를 만들어 주는 거룩한 ‘신문교회’가 되길 기도하며, 한국교회의 '거룩 신호등'이 되길 소망합니다. -- 김경문 목사 (순복음중동교회)

여의도순복음중동교회는 조용기 목사의 제자인 김경문 목사가 담임하는 교회로서 2020년 1월 현재 22년의 역사를 가진 경기도 신도시 중동, 상동을 비롯한 부천시 전역은 물론, 수도권 서부지역 일대의 1만여 성도들이 모여 하나님을 높이고, 찬양하는 예배의 전당이다.

김경문 당회장 목사는 신앙과 삶을 성공으로 이끄는 영적 자원인 오중복음과 삼중축복을 뜨겁게 외치고, 열정적으로 열린 예배를 드리면서 성령운동에 앞장서고 있다.

여의도순복음중동교회 전경
여의도순복음중동교회 전경 Ⓒ순복음중동교회
십자가 복음과 성경을 바탕으로 '오중복음 삼중축복'의 순복음 신학과 신앙을 삶과 심령에 적용하라고 강조하는 김경문 목사 Ⓒ순복음중동교회
필리핀 기독초등학교 개교식 Ⓒ순복음중동교회
김경문 목사와 이수진 목사, 장로, 천사비전선교회 회원들이 자장면 무료배식을 마치고. Ⓒ순복음중동교회
유군 제17사단 진중세례식에서 말씀 전하는 김경문 목사
유군 제17사단 진중세례식에서 말씀 전하는 김경문 목사 Ⓒ순복음중동교회

한국교회의 거룩한 깃발 ‘뉴스제이’ (http://www.newsjesus.net/ )는 비영리 법인 단체로 지정된 '인터넷신문'으로 이익을 내기 위해 달려가는 신문이 아니라, 공익을 위해, 사회를 위해 헌신하는 신문입니다. 행복한 글’과 ‘긍정뉴스’로 아름답고 행복한 세상을 만들고, ‘세상을 치유하는 신문’으로서 부정적인 뉴스나 사건중심적인 뉴스보다, 긍정뉴스와 행복한 삶의 이야기가 있는 신문입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말씀과 복음중심의 ‘예수운동’(Jesus Movement)을 기본방향으로 합니다. 정확한 관점, 깊이 있는 분석, 성경의 눈으로 세상을 보며, 사랑정신으로 사회를 맑고 밝게 만들고, 한국교회 자정운동을 선도하며, 한국교회 등대와 길잡이 깃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뉴스제이(News J)는 비영리 법인 단체로 지정된 인터넷 신문으로 광고를 싣지 않고 기부금으로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보면 후회할 기사
카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