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장로들 하나로 모인다 ... "대한민국장로연합회' 창립"
대한민국 장로들 하나로 모인다 ... "대한민국장로연합회' 창립"
  • 배하진
  • 승인 2020.07.11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장로연합회' 창립된다/
'대장연' 창립총회 공고, 17일 개최/
'한국교회 100주년 기념관' 대강당/

【뉴스제이】 배하진 기자 = 오는 7월 17일(금) 11시, '한국교회 100주년 기념관' 대강당에서 '대한민국장로연합회' 창립예배가 드려진다. 국내외에서 교단별 장로연합회는 구성되어 있지만, 대한민국장로연합회는 처음이다. 

지난 4개월동안 여러 애국장로들이 뜻을 모으고, 기도하며 마침내 '대한민국장로연합회'(가칭, 대장연) 창립총회를 개최하게 된 것이다. 사진은 충북장로연합회 모습

지난 4개월동안 여러 애국장로들이 뜻을 모으고, 기도하며 마침내 '대한민국장로연합회'(가칭, 대장연) 창립총회를 개최하게 된 것이다. 공고문을 통해 "전국의 초교파 애국장로들이 함께 모여서, 하나님을 대적하는 어둠의 세력들에 의하여 절체절명의 위기에 처한 이 나라를 하나님의 정의와 공의로 다시 일으켜 세우기 위한 역사적인 첫걸음을 시작합니다."라고 강조했다.

또한 "전국의 장로들이 "죽으면 죽으리라!"는 각오로 일어나서 성령구국운동을 펼쳐나가십시다. 우리들의 헌신과 희생으로 기독교입국론에 의하여 건국된 '자유대한민국'이 다시 복음으로 부흥하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라고 호소했다.  

여의도순복음교회 박환인 장로는 "하나님 은혜 안에서 이번에 창립되는 '대한민국장로연합회'는 시대적 사명을 감당할 것입니다. 성도 여러분들의 기도와 응원 부탁드립니다."라며,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입니다"라고 감격해 했다.

'대장연' 창립총회 공고문

샬롬!!!! 주님의 은혜와 평강이 항상 넘치시길 축원합니다. 지난 4개월동안 여러 애국장로님들께서 기도해주시고, 동참해 주신 덕분에 마침내 아래 일정으로 '대한민국장로연합회'(가칭, 대장연)의 창립총회를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전국의 초교파 애국장로들이 함께 모여서, 하나님을 대적하는 어둠의 세력들에 의하여 절체절명의 위기에 처한 이 나라를 하나님의 정의와 공의로 다시 일으켜 세우기 위한 역사적인 첫걸음을 시작합니다. 

하나님께서는 바로 이 때를 위하여 우리들을 장로로 세우셨으니, 거룩한 사명감을 가지시고 본 총회에 적극적으로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사회의 거의 모든 분야가 이미 좌경화되었고, 이제 교회만이 유일한 희망이자 대안으로 남았습니다.  전국의 장로들이 "죽으면 죽으리라!"는 각오로 일어나서 성령구국운동을 펼쳐나가십시다. 우리들의 헌신과 희생으로 기독교입국론에 의하여 건국된 '자유대한민국'이 다시 복음으로 부흥하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 일시: 2020년 7월 17일(금) 11:00
• 장소: '한국교회 100주년 기념관' 대강당
            주소) 종로구 대학로3길 29 (연지동 135)
            Tel) 02-741-437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보면 후회할 기사
카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