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순이, 코로나 극복 캠페인송 챌린지...미스터트롯 정동원 홍보대사
인순이, 코로나 극복 캠페인송 챌린지...미스터트롯 정동원 홍보대사
  • 배성하
  • 승인 2020.04.14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한국유엔봉사단 기획, 주최/
홍진영, 김영철, 이세은 등 릴레이/
결식아동 ‘후원 문자메시지 모금’도/
트로트 가수 정동원군 홍보대사/

【뉴스제이】  배성하 기자 = 국민가수 인순이를 시작으로 스타들의 ‘코로나 극복 캠페인송'이 '챌린지 릴레이'로 발표된다.

이번 캠페인에는 가수 홍진영, 타이거JK, BIBI, Bizzy, 개그맨 김영철, 배우 이세은 등 스타들을 비롯해 기독교 연예인이 다수 함께 한다. 아울러 결식아동 나눔 사업을 꾸준히 펼쳐가고 있는 ‘진짜 파스타’ 오인태 대표도 함께 동참한다. 한편, 한국유엔봉사단은 미스터트롯 츨신 트로트 가수 정동원군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사)한국유엔봉사단(이사장 안헌식, 이하 봉사단)은 “9일부터 국민가수 인순이를 선발주자로, 스타들의 ‘코로나 극복 캠페인 송 챌린지’를 릴레이 발표한다. ⓒ(사)한국유엔봉사단 제공
미스터트롯 정동원군을 홍보대사로 위촉

(사)한국유엔봉사단(이사장 안헌식, 이하 봉사단)은 “9일부터 국민가수 인순이를 선발주자로, 스타들의 ‘코로나 극복 캠페인 송 챌린지’를 릴레이 발표한다”며 “본 캠페인송의 기획 취지는 코로나 국난의 시기, 온 국민의 고통을 덜어드리고, 침체된 지역사회에 위로와 응원이 담아 희망의 에너지를 전달하고자 함에 있으며, 특별히 이 가운데에서도 학교를 가지 못해 끼니를 걸러야만 하는 등 긴박한 어려움에 처한 결식아동들을 위한 ‘후원 문자메시지 모금’을 펼치고자함에 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의 선두주자로 참여하게 된 국민가수 인순이는 “코로나가 장기화됨에 따라 모두가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가운데 한국유엔봉사단으로부터 ‘코로나 극복 캠페인송’ 가창 제안을 받게 되어 같은 뜻, 같은 마음으로 흔쾌히 재능기부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홍진영, 타이거JK, 김영철, 이세은 등이 함께 한다.

인순이는 “가수로서 성공을 거두기까지 수많은 어려움들이 있었지만 그 어려움을 딛고 이 나라의 국민가수로 불릴 수 있도록 인순이를 사랑해 주시고, 여기까지 있게 해주신 국민 여러분들께 제가 가장 잘 할 수 있는 노래로써 보답해 드리고 싶은 마음”이라고 말했다.

안헌식 이사장은 “우리는 힘든 시기마다 함께 고통을 분담하며 잘 이겨내 온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의 국민이기에 함께하면 반드시 이 어려움을 극복해 낼 수 있다. 어려운 시기에도 결식아동들과 같이 더 어려운 이들이 존재한다”며, “모두가 어려울수록 더 어려운 이웃들을 돌보는 높은 국민성과 이 나라 국민의 실천하는 나눔·기부문화가 전 세계에 알려질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본 ‘코로나 극복 캠페인송’ 메인영상은 4.9.(목) (사)한국유엔봉사단 대표 홈페이지 및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하여 공개 및 무료 배포된다. ‘코로나 극복을 위한 희망의 문자메세지’를 통해 문자 1통에 2,000원의 후원금이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결식아동들에게 기부되며, 문자메시지의 내용 안에 본 캠페인에 참여하는 스타의 이름을 기재할 경우, 해당 스타의 이름으로도 기부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보면 후회할 기사
카드뉴스